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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ashion 2020 데이터 해커톤(~11/23)

등록일 : 2020-11-02
조회수 : 181

배경
° 국내 인공지능 기반 Instance-Segmentation 알고리즘 개발 저변 확대 모색
° 고성능 딥러닝 알고리즘의 확보를 통한 개발기간의 단축과 개발비용 감소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제 불안 등 요인으로 패션 기업의 최대 40~50%대 매출 하락과 이로 인한
  패션업계 위기
° 패션업계는 트렌드에 매우 민감함에도 불구하고 기획-생산-판매까지 공정과정이 최소3개월 이상
 소요되어 보다 정확한 트렌드와 패션 상품별 수요 예측이 필요
° 매 시기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하여 패션 변화를 빠르게 인지할 수 있는
  인공지능 분석 기술 개발이 시급

개발 목표
K-Fashion 데이터 활용 및 패션테크 활성화를 위한 인공지능 모델 개발 

주최 / 주관
㈜오피니언라이브, 주식회사 웨얼리, 주식회사 에이아이닷엠, 이화여자대학교,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후원
한국정보화진흥원


해커톤 대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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