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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16-13호 2017년 연구원(본원) 미화 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 2016-12-14
조회수 : 2691

입찰 공고(제2016-1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 2017년 연구원(본원) 미화 용역

2) 장 소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45길 26

3) 계약기간 : 2017년 1월 1일 ~ 2017년 12월 31일까지(자동연장없음)

4) 추정금액 : 금삼천오백사십팔만삼천원정(\35,483,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1)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2) 소정의 구비서류를 입찰참가 등록 마감 시까지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에 참가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

3) 예정가격이하 유효한 입찰자 중 87.745/100 이상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4) 2인 이상의 입찰에 등록한 자가 참가한 가격 입찰 결과 예정가격이하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경우 동일 장소에 서 즉시 재입찰을 실시함. (재입찰 횟수에 제한 없음)

 

3. 입찰장소 및 일시[※ 시간 엄수]

1) 공고기간 : 2016. 12. 14(수) 14시 ~ 12. 20(화) 14시까지

2) 입찰등록마감 일시 : 2016. 12. 21(수) 15:00까지 메일로 제출 (담당:정지은 je5908@krifi.re.kr)

*시간엄수(정확히 15시이후의 제출서류는 접수에서 제외됨)

3) 가격입찰 참가 등록마감 일시 : 2016. 12. 26(월) 13:50까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관리팀

4) 가격입찰 일시 : 2016. 12. 26(월) 14:00 부터

5) 가격입찰 장소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대회의실

6) 현장설명회 : 과업지시서로 갈음

 

4.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 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현재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본 연구원 구매업 무지침 제60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2) 공고일 현재 기준으로 본사 또는 주된 사업장이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위생관리용역업 허가를 득한 자

 

5. 입찰 참가자 등록 서류 ☞ 메일로 제출(담당:정지은 je5908@krifi.re.kr)(*방문/우편/FAX접수 불가)

1) 입찰 참가 신청서(연구원 소정양식) 1부.

2) 입찰참가등록조서(연구원 소정양식/작성후 (인)에 도장날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1개월이내 발급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발급분 1부.

6) 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1부.

7)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참석시) 각1부.

※ 도장은 인감증명서에 등록되어 있는 도장으로 모든서류에 날인

※ 사본서류는 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 연구원 소정양식 외에 제출서류는 반드시 JPG 또는 PDF파일로 제출.

※ 서류 제출 후 메일 수신 여부 확인바람 

※ 입찰서류 검토 적합자 통보 : 2016. 12. 22~23 서면으로 개별통보

 

6. 가격입찰 참가자 등록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제출) ☞ 직접방문제출 후 현장에서 입찰 진행

1) 입찰(가격)참가신청서(연구원 소정양식) 1부.

2)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참석시) 각 1부.

3)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4) 등록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 가격입찰시 인감증명서의 도장이 아닌 사용인감으로 날인시 사용인감계 반드시 제출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보증금 납부 - 면제(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2)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8.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이하 유효한 입찰자 중 87.745/100이상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2) 입찰 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서면으로 개별 통지함.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추정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가 추첨한 번호 중

서로 다른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입찰 종료 후 추첨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은 공개하지 않음.

 

10. 입찰의 무효

본 연구원 구매업무지침 제63조에 의한 입찰의 무효사유에 해당 될 경우에 적용함.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과업지시서 및 관련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입찰등록서류는 우편 및 FAX접수를 불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등록서류 등의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해당업체의 제반자격을 무효로 함.

4)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며, 공동도급계약이 허용되지 않음.

5) 입찰서 작성은 연구원이 준비한 소정양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함. 입찰서는 1인 1통만을 제출하며,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고 아라비아 숫자를 병기 할 수 있음.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12. 기타 사항

과업지시서, 입찰서식 등의 관련 서류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rifi.re.kr) 입찰공지란에서도 열람할 수 있으며,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관리팀 [053-721-7415], 용역에 관한 사항은 [☏053-721-7409]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12월 14일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첨부파일 :  입찰 공고.hwp
첨부파일 :  2017년 미화용역 과업지시서.hwp
첨부파일 :  입찰서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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