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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2011-08호(연구원구내식당위탁운영용역)

등록일 : 2011-03-15
조회수 : 1447

공고번호 제2011-0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건 명 : 연구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②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③ 위탁운영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④ 위탁시설 면적 : 주방(64.68㎡), 홀(246.3㎡), 부식창고(14.8㎡)

⑤ 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76조 및 연구원 구매업무지침 제60조 규정에 의해 해당 되지않는 자 중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에 의한 집단급식소설치신고업체 및 동법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23조에 의한 영업신고를 한 자

③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법인사업자로 써 단일사업장(학교, 군부대, 병원 제외)에서 1일 기준 식수인원 100명 이상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식품위생법시행령 제18조 및 제19조의 규정에 의하여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보유자를 고용하고 있는 업체로써 2010년도 기준 순수급식매출이 20억원 이상인 업체

 

3.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등록일시 및 제출서류(※시간엄수)

① 제안서 제출마감 및 입찰참가등록일시 : 2011. 3. 21.(월) 13:00∼13:30까지

- 제안서 접수장소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3층 경영지원팀

② 제안서 발표(프리젠테이션) 일시 : 2011. 3. 25.(금) 14:00~

- PT자료는 업체별로 준비(제출한 제안서와 동일하게 준비)

③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사용인감 지참 필수)

가. 입찰참가신청서(연구원 소정양식,별지서식2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마.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사. 제안서 6부(제안요청서상 기재되어 있는 첨부자료 포함)

아. 단체급식 위탁운영 용역 실적증명서 각 1부

※ 실적증명서는 [별지서식 1호]에 의하되 실적증명서상에는 1일기준 식수인원, 계약기간, 급식단가, 증명서 발급기관 및 담당자 연락처 등이 반드시 명시되어야 하며, 수요기관(위탁기관) 및 위탁운영자(수탁업체)의 대표자 서명날인이 되어 있는 실적으로서 입찰공고상에서 정한 내용이 빠짐없이 명기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자. 상기 “단체급식위탁운영 용역 실적증명서”와 일치하는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및 영업신고증 각 1부

※ 상기 “단체급식위탁운영 용역 실적증명서”와 일치하지 않는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및 영업신고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차. 서약서 1부(별지서식3호)

카.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서 1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①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 기준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또는 현금)을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연구원에 제출(또는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기준금액 : 51,840,000원

(예시)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발행

◉ 보험가입금액 : 입찰금액의 5/100이상

- 피 보 험 자 : 한국패션산업연구원(사업자등록 : 504-82-09964)

- 입 찰 건 명 : ○○○ - 수량

- 입찰공고번호 : ○○○호

- 입 찰 장 소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회의실

- 입 찰 일 자 : ○년 ○월 ○일

- 입찰보증금율 : 5%

- 거 치 기 간 : 1개월 이상

②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연구원에 귀속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① 우리 연구원의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업체 선정에 대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 우리연구원에서 제시한 제안서평가기준의 종합심사기준표에 따른 종합 평점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 득점자와 순차적으로 협상합니다.

② 우선 협상대상자에는 추후 별도 통지합니다.

③ 기타사항 : 1식 단가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고, 가격입찰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습니다.

 

6. 입찰무효 : 연구원 구매업무지침 제63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유의사항

① 입찰참가자는 연구원 회계규정,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② 제안서 제출시 제안요청서의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③ 제안서접수는 연구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방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④ 기타 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rifi.re.kr)에서 열람하시면 됩니다.

⑤ 제안자는 제안서 제출시 급식단가는 제안요청서의 위탁운영기본조건에 부합하여야 합니다.

 

 

8. 문의처 : 식당 운영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053-721-740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3월 15일

 

 

 

 

 

한국패션산업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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