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지

bullet  홈 > 알림마당 > 입찰공지

트위터 페이스북  글자크게 글자작게 프린트

공사제2013-03호(공연장 음향설비 교체공사)

등록일 : 2013-11-15
조회수 : 1300

공사 제2013-03호

공연장 음향설비 교체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공연장 음향설비 교체공사

나. 위 치 : 대구시 북구 산격동 1670번지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 2층 공연장(920㎡)내부,방송조정실

다. 공사기간 : 착공 후 10일(일정협의)

라. 공사개요 : 공연장 음향설비 교체공사 1식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및 공사도면 참조)

마. 추정금액 : 금32,983,590원(부가가치세포함)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회

-

-

과업지시서,도면 등으로 갈음

입찰참가등록

2013. 11. 25(18:00까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지원팀

4.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일체

가격입찰등록

2013. 11. 28(10:50까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지원팀

5.가격입찰등록

구비서류일체

가격입찰

2013. 11. 28(11:00∼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회의실

연구원 소정양식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 및 연구원 구매업무지침 제60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나. 입찰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가 있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방송장비(음향,영상)) 및 방송장비제조 공장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4. 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 연구원 소정양식) 1부.

2) 법인(개인)인감증명서(공고일로부터1개월이내), 사용인감계 각 1부.

3) 법인등기부등본(공고일로부터1개월이내)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5) 입찰참가자격 (나)항을 증빙할 수 있는 면허증사본 1부.

6)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방송장비제조 공장등록증 각 1부.

7) 공급자 증명원 또는 기술지원확약서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참석시) 각1부.

9) 등록사용인감 지참

※사본 제출시 "원본과 같음" 표시 후 인감 날인

※서류 적합자 통보 : 2013년 11월 26일 서면으로 개별 통보

5. 가격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가격 입찰 참가 신청서(본 연구원 소정양식) 1부.

나.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입찰유의서참조)

다.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각 1부.

※ 등록사용인감 지참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가격입찰등록마감 시까지 본 연구원에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연구원에 귀속됨.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유효한 입찰자 중 예정가격의87.745/100 이상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입찰 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서면으로 개별 통지함

 

8.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추정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가 추첨한 번호 중 서로 다른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입찰 종료 후 복수예비가격은 공개하지 않음.

 

9. 입찰의 무효

본 연구원 구매업무지침 제63조 및 지방을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한 입찰의 무효사유에 해당 될 경우에 적용함.

 

10. 기타사항

가. 본 공사의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V.A.T.를 포함한 금액이며, 공동도급계약이 허용되지 않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도면 및 관련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 또는 FAX접수는 불가함.

라. 입찰관련 사항은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지원팀(053-721-7409), 공사관련 사항은 센터운영팀(721-7412,7476)으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3. 11. 15.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목록
top